티스토리 뷰

//자료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fHoTvawfzW8

//부제목

 

2023년 호랑이띠와, 토끼띠는 어떤 운의 흐름을 가져갈까요? 호랑이와 토끼띠의 운세와 재물운을 알아보겠습니다.


//썸네일

 

 


//내용

 

 

 

 

 

 

내년에는 호랑이띠와 토끼띠가 어떤 운세를 가지고 있을까요? 

 

2023년 띠별 재물운에 대해 같이 확인해 보겠습니다.

 

 

62년생 호랑이띠

 

 

이번 연도는 재물운보다는 정신건강이 중요합니다. 세월이 또다시 흘러서 괜히 기분이 센치해지고 우울한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정신건강을 지키는 게 좋으며, 2023년에는 내가 가진 것을 뺏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재물을 얻기보다는 지키는 게 더 버는 거라고 생각됩니다.

 

 

 

74년생 호랑이띠

 

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당장 하는데 좋습니다. "옛날부터 하고 싶었던 일"이나, "내가 해도 저거보다 잘할 거 같은데? "라고 생각했던 일들에 대해 실천하셔도 되는 시기가 왔습니다. 

 

새로운 일을 했을 때, 이기고 좋은 쪽으로 흘러갈 수 있는 기운이 강하게 들어옵니다. 다만, 자신감이 없다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현실에 안주하고 사는 게 오히려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86년생 호랑이띠

이동에 대한 기운이 강하게 들어옵니다. 직장이 될 수도 있고 이사가 될 수도 있지만, 해외에서 근무를 할 수도 있는 해입니다.

 

우물을 벗어나는 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또한 내년에는 노후까지 이어나갈 나와 잘 맞는 일을 만날 확률이 큽니다.

 

 

 

98년생 호랑이띠

 

 

취업운도 좋고 고정적인 수입도 생기지만, 잘못하면 이 모든 게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재물이 들어와도 돈을 물 쓰듯이 사용하여 과도한 소비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나에게 꼭 맞는 지출인지 많은 생각을 하고 돈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63년생 토끼띠

 

 

동업과 계약에 대한 운이 강하게 들어옵니다. 따라서 금전운도 좋아질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 내년에는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도 들어옵니다.

 

하지만 계약을 할 때, 정확히 득과 실을 잘 따져서 계약해야 재물이 잘 들어올 것으로 보입니다.

 

 

75년생 토끼띠

 

계모임이나 모임을 하며 사람들과 즐거운 만남이 좋게 들어오게 됩니다. 시간들과 시간을 많이 보낼 수 있는 해입니다.

 

감정의 기복이 심해져서 재물을 허투루 사용할 수도 있지만, 이런 감정만 잘 컨트롤하시면 재물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87년생 토끼띠

금전적으로 문제는 없지만, 앓아눕는 기운이 강하게 들어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금전적인 운보다는 건강관리를 우선시하는 게 좋습니다.

 

건강 관리가 우선적으로 돼야지 미래로 봤을 때, 큰돈을 잡을 기회가 들어오기 때문에, 돈보다는 건강 그리고 명예를 많이 따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99년생 토끼띠

내년에는 돈을 벌러 나갔다 돈을 쓰고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들어오는 돈을 자꾸 사용하지 마시고, 잘 모아두는 게 중요합니다.

 

새롭게 일을 하더라도 준비하는 과정에서 돈을 많이 사용하게 될 텐데, 본인의 불필요한 지출을 많이 줄이는 게 재물복을 지키는데 좋습니다.

 

또한 사고 운이 조금 들어옵니다. 특히 가을에 조심하는게 좋고, 사고는 사고다 보니 작은 사고도 무조건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띠별 해석은 사주 4기둥을 전부 봐야 되기때문에, 사람별 해석이 많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너무 안좋아서 우울해 하실 필요없고, 너무 좋다고 자만하실 필요가 없이 참고하는 정도만 하는게 좋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