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식 때 가장 많이 먹은 음식 1위는 고기가 아닐까? 싶은 정도로 많은 분이 고기와 술을 많이 섭취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대장암의 주원인이 고기 과다 섭취와 음주 잘못된 생활 습관이 바로 가장 큰 원인인 거 알고 계시나요?

대한민국은 전 세계 168개국 중에 대장암 발병률 1위로 가장 높은 순위 수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대장암은 선종성 용종과 비선종성 용종으로 나뉘는데, 선종성 용종이 대장암으로 자라날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칸디다균는 장 속 유해균이 많아지면 생기는 곰팡이입니다.

그런 칸디다균을 죽이고 유익균을 키워주는 식품은 바로...

보울라디 유산균입니다. 유산균이라고 해서 모두 똑같은 유상균이 아니라 병원에서 처방 받아야 섭취 가능한 유산균입니다.

최초에 발견자는 프랑스의 과학자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이며,

1920년도 인도 차이나 지역에서 유행한 콜레라에 감염된 사람과 감염되지 않은 사람들의 차이를 연구하셨는데,


이때 망고스틴과 리치에서 발견된 효모균을 최초로 발견하게 됩니다.



일반적인 유산균은 40도 이상이 되면 대부분 사멸되어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고하는데,
보울라디 유산균은 52도에도 생존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유산균을 섭취했을 때 큰 효과를 보지 못하신분들은 보울라디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보올라디 유산균은 매우 악화된 장 속에서도 생존하여 장을 깨끗하게 개선하여 설사나 변비 등을 완화하는 역활을 수행하기 때문에 '무적균'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일반적인 유산균이 자신에게 잘 안 맞다고 생각하면 '보울라디 효모균'을 섭취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